시설안내
즐거운 사상! 다누림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복합 문화예술공간인 다누림홀은 연주회, 뮤지컬, 연극, 무용 등 각종 종합무대예술 공연이 가능한 공간으로 지역구민들의 문화생활 향유권을 높이고 나아가 지역문화 발전에 이바지하는 공간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210석(장애우석 8석 포함) 규모,   유아용 시트 구비
다누림홀 정면
다누림홀 측면
안내 테스크
로 비
공연장 입구

다누림홀 피난안내
다누림홀 피난안내도
<< 소화기 사용방법 >>
1. 소화기를 바닥에 내려놓고 안전핀을 뽑는다.
2. 한 손은 손잡이, 다른 한 손은 호스를 잡는다.
3. 손잡이를 힘껏 누르고 빗자루로 쓸듯이 방사한다.
<< 화재시 대피요령 >>
1. "불이야"하고 외칩니다.
2. 물수건이나 옷가지 등으로 입을 가린 상태로 가장 빠른 동선을 따라 신속히 피난합니다.

화재신고는 국번없이
좌석배치도
관람예절
공연시작 10분전까지 공연장 입장하기
공연 시작 후 입장을 할 경우 관객은 물론, 무대 위의 배우나 연주자들에게도 불편함을 줄 수 있습니다.
공연 시작 30분까지 공연장에 도착하시고, 시작 10분 전까지 입장하는 것이 모두를 위한 기본적인 에티켓입 니다.
공연 중 정숙과 자리이동 하지 않기
공연 도중의 대화는 타인의 공연 관람권을 방해하는 행동입니다.
공연이 끝난 후 소감을 나누는 것이 공연을 이해하는데 더욱 도움이 됩니다.
또한 공연 중 자리이동은 타 관객과 출연자의 집중을 방해할 수 있으므로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공연장에는 음식물을 절대 반입하지 않기
영화관과 달리 공연장에는 음식물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음식물이나 음료를 가져오셨다면 로비에서 섭취하시고 공연장에 입장하시기 바랍니다.
휴대전화 전원 및 시계 알람 끄기
벨소리 또는 알람 소리 등은 공연의 맥을 끊고 타 관객의 감상에 방해가 됩니다.
되도록 휴대전화의 전원을 끄시고 부득이한 경우에는 무음으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진 촬영하지 않기
공연 관람을 기념하기 위해 공연 사진을 촬영하는 것은 공연자의 저작권을 침해하는 행위입니다.
또한 셔터 소리 및 액정의 빛으로 인해 타인의 공연 감상을 방해할 수 있으므로 협의되지 않은 사진촬영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어린이 동행 시 관람연령 확인하기
공연 내용에 따라 관람 연령 제한이 있습니다.
공연 정보를 미리 확인하시어 공연 장소에서 관람 연령 제한으로 인해 당황하는 일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공연 중 자리이동은 하지 않기
공연 도중에 다른 자리가 비어있다고 하여 이동하는 행위는 하지 않도록 합니다.
만약 공연 도중 쉬는 자리가 있다면 다른 관람객에게 양해를 구한 뒤 자리를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그 외의 기본 예절
소리가 많이 나는 물품은 소지 하지 않고 귀중품은 가능한 소지 않도록 하여 부득이한 경우 분실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산광역시 사상구 가야대로196번길 51 (학장동) 다누림센터 2층 다누림홀 사상문화원    |    대표전화 : 051 - 316 - 9111    |    팩스 : 051 - 317 - 9111
Copyright BY 사상연구원. All rights reserved.